그렇게나 갈망하던 메이드 인 코리아 고성능 브랜드 N! 진정 달리기를 제대로 즐길줄 아는 차가 나오기 시작했다.
외국에서 오히려 더더욱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실제로도 TRC 레이싱 경기에서 유수 독일 브랜드와 쟁쟁한 차들을 가볍게 따돌리며 당당히 우승한 i30N TRC!!!!
그 i30N 이 이미 유럽등지에선 최근에 나온 혼다 시빅 타입R 과 비교되고 있다!!!
와우. 사실 디자인은 어찌보면 굉장히 얌전하고 단정한 모습이 얼핏 골프 같기도 하고 …
이게 고성능 모델인가 싶을 정도로 겉보기엔 그냥 보통 i30 와 큰 차이가 없다.
그러나….
드라이빙 본연의 재미와 진정한 고성능 퍼포먼스를 위해 그 내부는 모든것을 새롭게 만들고 그 유명한 뉘르부르크링에 만든 연구소를 통해 달리고, 또 달리기를 반복하며 얻은 데이터와 자료를 토대로 완성된 것이다.
아… 아쉽게도 한국엔 출시가 안된다고 하니 기아 씨드 처럼 그저 바라만 볼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이 안타까운 현실…
혹시 여기 말레이시아 에선???
나오기만 하면 쉽게 살 사람들은 참 많기는 한데… 가격도 억대를 훌쩍 넘어 가겠지만… 그전에 스팅어….
그래도 늘 꿈꿔왔던 작지만 빠르고 잘 달리는 고성능 머신을 이제라도 만나게 되서 대단히 감격 스럽다.
비록 내 애마가 먼 훗날에 되더라도 세계속에 그 흔적을 깊고 진하게 남기는 명차로 지속되길 간절히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