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의 기적? QCY T5s 언박싱, 간단리뷰 입니다!
오늘 만나볼 친구는 2만원의 기적?! 완전 무선 이어폰(이어버드) TWS(True Wireless Stereo) smart earbuds 애플 에어팟과 비슷한 모양의 극 가성비를 자랑하는 대륙의 실수, QCY T5s 입니다.
간단한 언박싱과 리뷰 영상 아래에 링크 합니다.
티몬에서 구매해서 딱 10일만에 중국에서 왔네요~ 오~ 빠른편??
가벼운 포장의 박스 안에는
-본체케이스 1
-이어버드 좌우 한셋트
-USB 타입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
-고무 쿠션 대2, 소2 (중 사이즈 2 개는 기본 장착)
-영문/중문 사용 설명서
요런 것들이 들어 있네요~
일단 귀에 기본 쿠션 이어버드 그대로 착용한 결과… 머리를 흔들어도 흔들림 없이 착 고정 되어 있어 왠만한 가벼운 스포츠 활동 등에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크기도 그리 크지 않아 갑툭 튀어나오는 느낌없이 무난하게 스타일도 살려주는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위쪽 둥근 부분의 바깥 쪽을 가볍게 터치 또는 지긋이 누르는 방식등으로 조작합니다.
왼쪽 오른쪽 모두 기본 음악 스톱/스타트 조작 가능하고, 지긋이 누르면 다음곡 으로 넘어 갑니다.
통화시엔 기본 양쪽 귀에 착용하고 있다면 오른쪽만 음성이 들리고, 왼쪽 한쪽만 착용 중이면 왼쪽으로도 통화 가능 한 방식 이네요~
통화시 음질은 또렷한 편이고, 상대방도 크게 말하지 않아도 제 목소리를 잘 들을 수 있는 듯 합니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무선충전이나 자동 노이즈 캔슬링? 같은 건 없지만 음악 청취시 음질은 평범하면서도 약간 가벼운 느낌이고, 저음 (베이스) 부분은 조금 아쉬운 느낌 이네요.
이 제품의 특징 중 하나인 게임모드로 아스팔트 레이싱 게임을 잠시 해본 결과… 몰입감이 배가되는 훌륭한 소리를 들려주네요~ 굿!
이어버드는 가볍고, 케이스 충전으로 최대 70 시간 까지 가능 하다고는 하는데…
이어버드 만 사용하면 대략 4시간 정도는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동안 무선 이어버드 나 비슷한 블루투스 이어폰 등 산게 이번이 세번째 인데, 이제서야.. 제대로 된 이어버드를 갖게 되었네요… 전문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인 만큼 가성비가 뛰어나고 마감이나 품질도 기본 이상은 하네요~
가성비 제품 좋아하시면 추천 드리고, 더 묵직한 저음이나 풍부한 소리를 원하시면 괜히 비싼게 아닌 애플 에어팟 등 상위 제품을 권해 드려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이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차이가 약간 있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