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으로 성공하는 잭디자인랩 jackdesignlab, Action is the only way to success

유아넥스트 you’re next(2011) 이유없는 살인은 없다.

신개념? 슬래셔? 호러 액션 스릴러 유아넥스트를 보다. 흠. 그동안 고전 슬래셔 영화에선 죽기 살기로 도망만 다니고 비명만 질러대던 여주인공의 진화.

살인마보다 더 잔인하고 빠르고 가차없이 처단! 하는 시원시원한 여주인공이라니… 헐. 이건 스포일러 인가?

무튼 큰 재산을 퇴직금으로 받은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축하? 하기 위해 모인 형제 자매들… 각자의 연인과 함께 하는 저녁식사 자리는 사소한 형제간의 시비로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작스런 외부의 공격으로 하나 둘 씩 죽어가는데… 이유도 영문도 모른채 사냥감이 되어 버린 주인공 가족들…

도대체 왜? 냐는 질문은 일단 접어두고, 우선은 살아야지… 살기위해 구조를 기다리기만 하면 모두가 죽는다.

평소와는 다르게 멘붕의 극단적인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처하며 살 길을 찾으려는 그녀.

급기야 말그대로 받은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크게 돌려주는데…

이 모든게 다 뭐 때문?

세상이 하수상하여 아무 이유도 없이 생면부지의 불특정 다수 또는 약자에게 묻지마 범죄나 살인이 벌어지기도 하지만 이 영화는 그런 종류의 외형으로 시작하는듯 하나 결국 다 이유가 있었다.

돈이 왠수다. 그놈의 돈이 뭐라고… 어쨋든 생존을 위한 훈련은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라는 결론.

여주인공이 크게 활약하는 영화는 종종 있었지만 이렇게 대범하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건 참 오랫만이다.

반전이 어찌보면 싱겁게 드러나고 마지막도 생각만큼 크게 다가오지는 않았지만 그저 강렬한 그녀의 눈빛 하나만 으로도 볼만 한 가치가 있었다.

다음은 너 다.


행동으로 성공하는 잭디자인랩 jackdesignlab, Action is the only way to success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